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봉화 청옥산 산행... 고산습지식물원은 덤이었다.

워킹·트래킹

by 野草 2013. 8. 27. 22:33

본문

▲ 청옥산 정상에서...  


산행일자 : 2013년07월21일

산행코스 : 청옥산 생태경영림 주차장-입산통제소-고습지식물원-안부(넛재 갈림목)-헬기장-청옥산-안부-넛재 

    

12:02 - 청옥산 생태 경영림 주차장 (출발)
12:04 - 입산 통제소
13:22 - 고산습지식물원
14:02 - 갈림목 (청옥산, 넛재, 고산습지식물원)
14:15 - 헬기장
14:19 - 청옥산
14:20 - 중계소 (청옥산)
14:37 - 갈림목 (넛재, 고산습지식물원, 청옥산)
15:36 - 넛재 (도착)


▲ 청옥산 생태경영림 주차장

  

▲ 입산통제소

  

▲ 별도의 숲 길이 있었지만, 임도를 따라 오른다.

  

▲ 고산습지식물원

  

▲ 고산습지식물원

  

▲ 고산습지식물원

  

▲ 고산습지식물원

  

▲ 꽃창포가 물리를 지어 꽃을 피우고 있었다.  

  

▲ 넛재 갈림목이 있는 안부...  고산 습지식물원 바로 위에 있다.

  

▲ 안부...  감시초소가 있다.

  

▲ 안부에서 청옥산 오르는 길엔 데크가 설치되어 있었다.

  

▲ 청옥산 오르는 길목에서...

  

▲ 정상 직전의 헬기장

  

▲ 헬기장에서...

  

▲ 청옥산 정상

  

▲ 또 다른 청옥산 정상 표지석으로 조금 더 위에 있다.  

  

▲ 중계소를 지나 또 다른 하나의 정상 표지목

  

▲ 정상부에 자리잡고 있는 중계소

 

▲ 청옥산 정상

  

▲ 청옥산을 내려서며...

  

▲ 안부에 다시 내려서고...  우측은 올라왔던 고산습지식물원 방향이고, 하산길은 직진하다 우측 산으로 들어선다.

   

▲ 넛재 방향으로 하산길에...

  

▲ 바위가 거의 없는 육산인데 한 곳에 다다르자 바위들이 조금 보였다.

  

▲ 넛재 방향의 하산 길

  

▲ 능선에 참나무가 많았지만 철쭉도 많았다.  철쭉이 필 때 산행도 괜찮을 듯...

  

▲ 넞재가 지척이다.

  

▲ 도로에 내려서고 산행을 마무리...

  

▲ 동자꽃

  

 ▲ 날머리엔 옥수수를 팔고 있었는데 맛이 괜찮았다.  옥수수 하나 입에 물고서 넛재를 넘어 도로를 따라 주차장으로...


2013.07.21

관련글 더보기